posted by 앙마의 서재 2020. 5. 12. 07:22

오늘은 키보드 COX 축교환식 레인보우 LED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청축 세일가격 알려드려요
금일 상품가 1% 32,250원에서 쎄일금액
31,620원 세일가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581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COX 축교환식 레인보우 LED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청축 상품구매


무난합니다. | 남편이 컴퓨터 작업도중 끊긴다해서 점검하다가 키보드를 갈게 되었어요.

상품평 많고 가격 착한 것으로 찜하고 로켓배송으로 오전에 주문하고 해 질무렵 받았어요.

상품포장 뜯고 꺼내보던 남편이 어라, 자판 글자가 너무 희미하고 안보인다고 하네요. 그럼 아니되지, 우리 나이가 몇인데 이렇게 희미하면…
그러다가 전원 연결하니 형광색으로 아주 잘 보입니다.

디자인이 엄청 심플 그 자체네요. 군더더기는 다 빼고 키판만 덜렁, 모양새는 큰 기계에서 부품 한 세트를 빼 놓은듯 투박하군요.

자판 두들기는 소리는 참 경쾌해요. 직장도 그만둔지 10여년, 핸드폰으로 단순 작업들을 대신하는 요즈음 컴퓨터 앞에 앉을 일도 없었는데 새롭습니다.

디자인이 군더더기라곤 싹 빼서 네모판 그 자체로 투박하면서도 아담스럽기는 해도 미완성의 뭔가 놓인듯 한데 책상 공간은 여유롭군요.

무게감도 그럭저럭 있고 뒷부분에는 쉽게 밀리지 않게 제작되어 고정도 잘 됩니다.

이전 키보드에도 이런 부품이 있었나, 직장다닐때는 면봉에 알콜 묻혀서 닦았었습니다.

키보드 낀 먼지나 부스러기를 제거할 작은 솔과 귀여운 말편작 모양의 핀셋, 아직은 용도를 알 수 없는 플라스틱고리가 부품으로 왔군요.

별 한 개 뺀 이유는 사용상 전혀 문제가 없는 미완성인듯 완성품인 디자인이 내 눈에 어색해요.


소리도 좋고 디자인도 정말이뻐요 | 스프링소리가 무슨소리였는지 몰랐었는데 말그대로 키보드가 눌리면서 통울림 생기고 가까이서 들으면 잘들리더라구요 ! 전 그걸 감안하고 샀기에 그렇게 신경은 많이 안쓰였어요! 원래 청축은 시끄러운 타입이라 회사나 조용한곳에서 쓰기에는 추천드리지 않구요 집에서 게임용도로나 집에서 개인작업용으로 쓰시는 걸 추천드려요

오자마자 소리 들어봤는데 눌리는 감도 좋고 소리도 좋았어요! 통울림 현상있는걸 알고 구매하셔야 할듯해요

가격도 다른것보다 싸기도하고 디자인이무엇보다 이뻐요!
불빛도 원하는대로 누르면 나오게하는것, 누르면 퍼지는것 등등 다양하게 많이 있어서 좋았던것같아요

불량이 좀 온다그래서 불안했는데 불량은 제껀 아닌것같아요

고민하지말고 구매하세요

그리고 불빛은 컴퓨터에 연결하고 컴퓨터가 켜지면 그때 불빛도 같이 켜져요


가성비 최강! | 일단 배송은 말핳것두없이 빠르구요
같은 모델로 블랙색상으로 사용하고있는데
너무 만족도가 높아서 이번에 여친 키보드가 맛이가서
화이트로 재주문하게됐습니다ㅎㅎ
이번에도 제품하자없이 잘 도착했구요~
RGB 감성은 진짜 다시봐도 죽이네요ㅎㅎ
취향에맞게 키보드 LED설정도하고 너무 이쁩니다ㅋㅋ
혹여나 LED설정하는법 모르실분들위해 동영상도 올렸네요ㅎㅎ
정말 강추합니다!
아그리고 블랙보단 화이트가 빛이 더 이쁘게 보이네요ㅋㅋ


구매후 리뷰! | 화이트가 더 이뻐보여서 화이트 주문하려구 했는데 화이트는 넘 오래 걸려서 블랙 주문했습니당ㅠㅠ
블랭근 주문하고 그다음날 바로 도착해서 너무 좋았어용ㅎㅎ
첨에 기계식,청축 이런거 1도모르고 그냥 소리 맘에 들고 led때문에 그냥 마냥 이뻐서 구매했는데 받고 넘 놀랬음ㅠㅠ 정말 이런거 너무 갖고 싶었거든요ㅠㅠ 그래서 온라인 오프라인 요기조기 알아보고 쿠팡에서 구매!ㅎㅎ 제가 원하는디자인 부분이라던지 키감이라던지 성능적인부분에서 따져 봤을때 쿠팡이 제일 가격대가 착하더라구요~~ㅎㅎ 그래서 후기 같은것도 정말 꼼꼼히 보고 구매해서 받았는데 정말 가격 한개도 안아까웠음요ㅠㅠ 어떤분들은 결함이있다, 역시 싼거는 걸러야한다, 키캡이 한개 빠져서왔다 등등 이런 얘기가 적지않게 있었는데요~~~ 저는 없었어요~~ㅎㅎ 글구 받자마자 바로 연결후 사용했는데 이상 1도 없었구요~~ led고장이라던지 빛번짐이라던지 키보드에는 문제가 한개도 없었습니당ㅎㅎ
그래서 별다섯개!!! ㅎㅎ 아 아쉬운점이라해야되나ㅠㅠ 아님 제가 잘못이해한건지ㅠㅠ
게임을 많이하다보니 여러키를 동시에누르면 입력되는게 있고 안되는게 있는데 이 키보드는 광고문에 동시입력이 가능하다 써있던거 같은데..ㅠㅠ 전 안되더라구요ㅎㅎ 불량인가요?ㅎㅎ 여튼 그점 빼고는 너무나 전부 맘에 쏙듭니다ㅎㅎ 화이트도 함 써보고싶긴한데.. 막상 블랙써보니 화이트는 때탈까봐 엄두를 못내겠네영ㅎㅎ 키보드 무게감도 적당히있어서 쉽게 밀림현상도 없구여 크기는 그렇게 크지도 작지도 않아여ㅋ 그냥 딱 적당한거 같아용ㅎㅎ 아직 다른 문제는 발견못해서 뭐 고장나거나 실증나면 한개더 사볼만한거같습니당ㅎㅎ


가성비좋네요 화이트색상이라깔끔하고 부드러운타격감입니다 | 집에 컴터가 두대인데 메인컴터에서 사용하던 키보드는 보조컴터에 바꾸고 이제품을 설치했어요~ 화이트를 사고싶어서 검색하다가 발견했는데 사용감 만족스럽네요:)
화이트색상이라 깔끔하고 LED레인보우조명으로 심심하지않고 화려하게
컴터환경 분위기를 바꿀수있어서 뭔가 PC방에 있는듯 기분이들어요~
소리는 키보드 특성상 많이 나긴하지만 부드럽게 타자를 칠수있어서 만족스럽습니다!
가성비 괜찮네요^^


COX 축교환식 레인보우 LED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청축 상품구매


The post COX 축교환식 레인보우 LED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청축 소리도 appeared first on 챠트샵.


COX 축교환식 레인보우 LED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청축 소리도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